기능소개MS파일을 설치없이, 여러명이서 쉽고 빠르게 편집
2022-02-11
  • #DirectCloud
  • # 온라인편집
  • # 동시편집
  • #사용자기능


수정이 필요한 파일을 다운받고, 수정해서 다시 업로드 하면 수정된 파일을 관련 인원들이 다시 다운받고

그러다가 파일이 헷갈리기 시작해서 어떤 파일이 수정된 파일인지 찾는 번거로움이 생기고..

 

이런 번거로움을 다이렉트 클라우드의 온라인 편집 기능이면 한번에 해결됩니다.

 

다이렉트 클라우드에서 제공하고 있는 온라인 편집 기능이면

파일을 다운로드 할 필요도,마이크로소프트의 MS Office 를 설치할 필요 없이 바로 편집 가능합니다.

 

 

이 뿐 아닙니다.

요즘 협업이 대세인거 다들 알고 계시죠?

Direct Cloud에서도 하나의 파일을 여러 사람이 동시에 편집할 수 있어 실시간 동시 작업이 가능합니다.

 

일일이 다운받고 수정하고 업로드하는 귀찮은 작업 없이 웹에서 바로 수정, 그것도 여러 명이 동시에 편집할 수 있는 

편리성을 생각하는 다이렉트 클라우드의 온라인 편집 기능!


업무 수행의 효율을 높여주는 프리미엄 클라우드 스토리지 다이렉트 클라우드의 온라인 편집 기능을 만나보세요.



01 설치없이 웹에서 간단히 편집

78a1a9d25d95340f173dcd49ade88f90_1644566732_6361.png
<온라인 편집 기능>



Direct Cloud의 계정만 있으면, MS Office프로그램이 없어도 온라인 편집을 이용하여 클릭 한번으로 쉽고 빠르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 뿐 아니라, 파일을 별도로 다운로드할 필요도 없이, 브라우저 및 DirectCloud 드라이브 어플리케이션에서 수정이 필요한 파일을 바로 열어 편집하면 OK!

 

다이렉트 클라우드의 온라인 편집 기능을 이용해 설치도, 설정도 필요없이 간단하게 워드부터 엑셀, 파워포인트를 편집해보세요.



02 최대 5명까지 동시 편집 

다이렉트 클라우드의 온라인 편집 기능은 최대 5까지 동시 편집이 가능합니다.

 

다이렉트 클라우드를 사용하고 있지 않은 사람도, Guest 초대를 통해 권한을 부여하여 파일을 함께 보고, 동시 편집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없이 온라인에서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 때문에 작업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고, 파일이 섞이는 등 업무의 혼선을 최소화 합니다.



03 파일 잠금으로 맘대로 조작할 수 없게 설정

혹시라도 수정하면 안되는 파일을 수정하는 실수를 최소화하기 위해 파일을 잠가 놓을 수 있습니다.

 

파일을 잠금 해놓으면, 다른 편집자는 덮어쓰기’, ‘갱신’, ‘이동’, ‘복사’, ‘삭제등의 조작을 모두 할 수 없게 되고, 열람만 허용됩니다.

 

또한 잠금 기간을 시간까지 설정할 수 있어 공동편집자들과 보다 디테일하게 일정을 조율할 수 있습니다.

 

 

 

업무의 효율을 높여주는 프리미엄 클라우드 스토리지

Direct Cloud 함께하세요.



온라인 편집 기능은 엔터프라이즈 요금제 이상만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전화로 주시면 친절히 상담 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02-6051-1065
 
TOP